A
환불의 경우 반드시 글로벌와이파이 고객센터로(유선) 전화 연락 및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신경우
환불 접수가 가능하며, 상세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진행 됩니다.
- 출발 2일 전까지 전체 취소 가능
- 출발 전일 ~ 출발 당일까지 : 2일치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 환불
- 출발일 익일부터 : 2일치 + 연락 시점에 따라 1일씩 추가 차감
다시한번 안내드리면 출발(수령일) 2일 전까지 구매 취소 및 전체 100% 환불 가능 합니다.
출발(수령일) 1일 전(포켓와이파이 발송 작업완료 이후 택배 수령완료 이후) 전액 환불은 불가능 하며
전체 대여일
중 2일치(수수료)를 제외
한 나머지 부분환불 처리 되십니다.
출발일(수령일) 익일부터
: 2일 +
연락 시점에 따라 1일씩 추가 수수료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EX예: 대여 기간 3박4일 일정 시 (수령일)출발일로부터 하루 지난
이후 환불 요청 시
2일치 제외 후 나머지 환불 (수수료발생) → 3박4일 중에 2일치만 부분환불
일본 현지 공항 바우처 미 확인으로 인한 와이파이 미 수령은 고객 귀책사유로 처리되며 전체 환불 불가합니다.
그러므로 반드시 사전에 일본공항수령 바우처 사전 확인 필수 입니다.
본 규정은 본인 미 수령, 택배 주소 오 기재로 인한 택배 미 수령 , 오토바이 퀵 미 수령
천재지변 또는 항공편 변경 또는 항공 운항 지연등 으로 인한 미 수령
해당 되는 모든 미 수령도 전액 환불 불가 하며 환불 규정대로 모든 사항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.
포켓와이파이 이용 후 공항 반납 지정카운터 미 반납 시 택배(택배 비 고객부담) 선불로 발송 바라며 공항수수료 청구 되실 수 있기때문에
지정된 반납장소로 반납 부탁드립니다.